쇼핑몰 바로가기   메일 문의   즐겨찾기
그가 왔습니다! 다나글라슨 내한&프리뷰어쇼 현장!


다나 글래슨, 미스테리 랜치 설명회 열어
8월 28일 킨텍스 프리뷰 아웃도어 쇼···브랜드 및 제품 소개
[2012년 08월호] 2012년 08월 29일 15:03:21정진성 기자  jjs0701@outdoornews.co.kr

  
▲ 8월 28일 개최된 ‘프리뷰 아웃도어 쇼’에서 ‘미스테리 랜치 설명회(킨텍스 304호 전시관)’가 진행됐다.

8월 28일 개최된 ‘프리뷰 아웃도어 쇼’에서 ‘미스테리 랜치 설명회(킨텍스 304호 전시관)’가 진행됐다. 이날 행사에서는 미국 배낭 브랜드 <미스테리 랜치>의 설립자이자 디자이너인 다나 글래슨(Dana Glasson)이 브랜드 소개와 함께 신모델 및 제품을 설명했다.

유인터내셔널(대표 원유선)이 수입·전개하는 <미스테리 랜치>는 2000년에 탄생한 미국 브랜드로 <다나 디자인>을 모태로 장비 설계와 시스템을 발전시켜 왔다. 스키·사냥·하이킹·클라이밍 등 다양한 환경에 적응할 수 있도록 제품을 만들고 있으며, 완성도와 기능성을 인정받아 일부 특전사와 미군 부대에 납품하고 있다.

  
▲ <미스테리 랜치>에서 개발한 '나이스 프레임’은 뼈대를 형성하는 카본파이버(탄소 섬유)가 3×3으로 구성되어 무거운 하중에도 안정적으로 활동하는 것을 도와준다.
  
▲ 다나 글래슨은 과거 자신이 만든 가방을 리메이크한 <클라터 윅스>라는 브랜드를 소개했다.

격렬한 아웃도어 활동을 위해 개발한 등판 시스템 ‘나이스 프레임’은 뼈대를 형성하는 카본파이버(탄소 섬유)가 3×3으로 구성되어 무거운 하중에도 안정적으로 활동하는 것을 도와주며 배낭과 등판은 분리 가능해 다양한 용량의 배낭을 교체할 수 있다. 또한 체형에 따라 어깨 패드를 상하로 조절이 가능하며 곡선 형태로 되어있어 상체와 배낭의 밀착력이 우수하다.

이외에도 다나 글래슨은 과거 자신이 만든 가방을 리메이크한 <클라터 윅스>라는 브랜드를 소개했다. <클라터 웍스>는 라이프 스타일에 적합한 제품을 선보였다.

다나 글래슨은 “사용자의 기동성과 편안함을 위해 디자인은 철저히 기능성을 중심으로 설계한다”며 “우리 배낭을 원하는 사람들을 위해 최상의 배낭을 만들고 있다”고 설명했다.

 

_본 기사는 아웃도어 뉴스에서 발췌하였습니다.



>>유인터내셔널 프리뷰어 쇼 참가





유인터내셔널은 아웃도어 업계분들과 소통하기 위하여 프리뷰어 쇼에 참가하였습니다.





저희가 수입하는 최고의 브랜드를 선보이는 자리인만큼 관심있게 지켜봐주신 관계자 여러분께

감사의 말씀드립니다.

곧 공개될 미스테리 랜치 신제품에 대해서도 고객님의 많은 관심과 성원을 부탁드립니다.




카테고리 blog

NEWS

극한의 환경 최고의 텐트 STOSYLEN X-TREM 2+
이미지 클릭시 상세설명으로 이동합니다.
PRESS | Recent
TWITTER | Conversation
LINK
유인터내셔널  | Tel. 070-4351-3135~6 | E-Mail. Katie@uint.co.kr
서울 금천구 가산동 550-15 세계일보 1층
COPYRIGHT ⓒ 유인터내셔널.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