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mmunity l 유인터내셔널 유저분들과 소통하기 위한 공간입니다.
title 완벽한 한국형 백패킹 텐트 "라인스피엘 수퍼라이트2"

실전 사용 1300m 고지의 노추산 @ 강원도 정선



HELL SPORT



라인스피엘 수퍼라이트 2



REINSFJELL SUPERLIGHT 2



 

~ 럭셔리 텐트의 종착점, 흠잡을 곳 없는 완벽에 가까운 텐트 ~

 



 

 

 

 

오늘은 라인스피엘 수퍼라이트 텐트를 들고 예측 할 수 없는 운무와 비바람이 몰아치는 강원도 정선의 노추산으로 올라가 보았다.

이곳 강원도 정선은 대한민국 오지중의 오지로 이곳에 퍼져 있는 무수한 1,000미터 이상의 고지는 4계절에 거쳐 예측할 수 없는 변덕스러운 날씨의 정수를 보여주는 곳이라 할 수 있겠다.

 


~ 예측 불허의 기온과 날씨의 정수를 보여주는 강원도 정선 산속의 산, 노추산에서의 라인스피엘 수퍼라이트 2 ~









소위 말하는 "100만원짜리 텐트", 그중에서도 아직 우리나라에 소개된지 그리 오래 되지 않은 럭셔리 텐트 브랜드 "헬 스포츠"

의외로 가격을 제외한 텐트의 기능상의 덕목을 모두 갖춘 텐트는 몇 되지 않는다.

외모로만 텐트를 판단하는것은 초심자가 흔히 하는 실수이며 결국 텐트 선택의 종착점은 변덕스럽고 혹독한 환경에서의 기능으로 결정되는것은 백패킹의 고수들은 이미 알고 있는 사실이라고 생각한다.

 

다수의 백패커들이 정답이라고 생각하는 몇개의 브랜드와 모델도 결국 이와같은 테스트와 실전사용에서 얻어진 정보를 기반으로 그 인지도를 만들어 왔겠지만, 현재 인기리에 시판되고 있는 소위말하는 "인기 텐트"도 결국 라인스피엘 수퍼라이트의 기능과 객관적으로 비교된다면 어떤 결과가 나올까? 라고 생각해 본다.

 

 
우리나라 정서에 맞는 주류를 형성하고 있는 백패킹 텐트의 형태는 반구 형태의 돔형 텐트로 2인용이 압도적으로 선호된다.

또한 자립식 텐트가 선호되며 양방향으로 크게 열리는 두게의 전면 출입구의 텐트가 선호된다.

 

 

~ 3개의 폴대로 세우는 반구형 돔형 텐트로 양방향으로 전면 출입구를 가지고 있는 라인스피엘 수퍼라이트 2 ~









1. 비바람과 광풍에도 끄떡없는 강한 텐트

 



"라인스피엘 수퍼라이트 2"는 반구형 텐트로 지면에 넓게 붙어 상당히 안정적인 구조로 되어 있고

또한 3개의 폴대로 인간의 척추와 갈비뼈의 형태로 지지하며 바람과 비에 강하다.

 

폴대의 수가 적으면 가볍다라는 말이 있지만, "라인스피엘 수퍼라이트 2"의 3개의 폴대는 일반적인 백패킹 원폴대 텐트보다 가볍고 튼튼하다. "튼튼하고 가벼운" 텐트는 백패킹 텐트의 최고의 덕목이라고 할 수 있다.







...

...

...





[실전 사용기] 헬스포츠 라인스피엘 수퍼라이트2  
전문 보기 링크는


http://me2.do/FXgL3HjD


http://iamabackpacker.co.kr/




작성자 유지용
date 2016-09-19
이름 비밀번호



* 한글 1000자 까지만 입력가능 :

유인터내셔널  | Tel. 070-4351-3135~6 | E-Mail. Katie@uint.co.kr
서울 금천구 가산동 550-15 세계일보 1층
COPYRIGHT ⓒ 유인터내셔널. All RIghts Reserved.